본문 바로가기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 연결 | 운영 시간 | 지점 위치

Trend Picks 2024. 6. 17.

라이나생명 보험상품을 이용하는 중에 문의사항이 있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떄 있다면 고객센터 이용을 하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당

라이나생명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운영시간, 주요 서비스 및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도움을 받으세요.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 연결 ❘ 운영 시간 ❘ 지점 위치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이용안내

라이나생명 고객센터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보험 관련 문의와 서비스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아래는 고객센터의 운영시간, 전화번호, 위치, 그리고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 안내입니다.

고객서비스 센터 이용전화번호

📞 국내 전화번호

  • 유료: 1588-0058
  • 무료: 080-377-1111

📞 해외 전화번호

  • 82-2-6441-7700

📞 보험료 납부 전용 전화번호

  • 1566-0021

라이나생명 고객서비스센터에서는 보험 관련 상담, 해지, 대출, 축하금 관련 안내 및 접수, 주소변경, 이체계좌변경, 부활, 증권 재발행, 입금내역 조회, 보험금 지급 건 접수 등 다양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대기를 기다리기 힘드시다면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 자주하는 질문 링크를 통해 궁금하신 점을 미리 찾아보시고 빠르게 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바로가기 👈

고객서비스 센터 이용시간

상담원 서비스 시간

  •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ARS 셀프 서비스 시간

  • 평일/주말/공휴일: 09:00 ~ 21:00

요즘은 개인정보 보호가 중요하기 떄문에 정보 보호를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전화를 해야 ARS 셀프 보험료 납입이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이외 고객상담 접수를 하시면 통화 대기를 기다라지 않고 다른 업무를 처리하다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니 

바로 인터넷을 통해 상담 접수를 하시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고객상담 접수 👈

고객서비스센터 이용방법

  1. 고객센터 계약자의 주민등록번호와 별표(*) 또는 우물정자(#)를 입력합니다.
  2.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참고: 계약자 본인이 아닌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 안내

📱 챗봇 상담

  • 365일 24시간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라이나생명" 검색 후 이용 가능

💻 홈페이지 게시판 상담

  • 평일: 09:00 ~ 18:00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내 답변)

📠 Fax 상담

  • 평일: 09:00 ~ 18:00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내 답변)

📞 장애인 전용 전화상담

  • 전화번호: 02-6441-7720
  •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고객서비스센터(고객라운지) 주소 및 위치

직접 고객서비스센터 라운지를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 주소지로 찾아가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방문전에 미리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셔서 확인을 하시면 더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48, 라이나타워 2층 (청진동 188), 라이나생명보험주식회사 (우03156)

운영시간

  • 평일: 09:00 ~ 16: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대표번호

  • 1588-0058

찾아오는 방법

5호선 광화문역에서 찾아오는 방법

  • 2번 출구로 나와 종각역 방향으로 직진, 교보생명 빌딩 앞 모퉁이를 왼쪽으로 돌아 한 블록 직진 후 왼쪽으로 돌아 직진하면 오른편에 라이나생명 시그나타워 위치.

1호선 종각역에서 찾아오는 방법

  • 1번 출구로 나와 종로구청 사거리 방향으로 직진, 첫 번째 모퉁이에서 오른쪽으로 돌아 직진하면 SC제일은행 본점을 지나 건너편 블록 끝에 라이나생명 시그나타워 위치.

3호선 안국역에서 찾아오는 방법

  • 6번 출구로 나와 직진, 종로구청 사거리에서 왼쪽으로 돌아 직진 후 SC제일은행 본점 맞은편에 라이나생명 시그나타워 위치.

FAQ

Q1: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상담원 서비스는 평일 09:00 ~ 18:00까지 운영되며, ARS 셀프 서비스는 평일/주말/공휴일 09:00 ~ 21:00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Q2: 보험료 납부 전용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보험료 납부 전용 전화번호는 1566-0021입니다.

Q3: 해외에서 라이나생명 고객센터에 연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외에서는 +82-2-6441-7700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Q4: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로는 챗봇 상담, 홈페이지 게시판 상담, Fax 상담, 그리고 장애인 전용 전화상담이 제공됩니다.

Q5: 고객서비스센터 위치는 어디에 있나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48, 라이나타워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6:30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