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 연결 | 운영 시간 | 지점 위치
라이나생명 보험상품을 이용하는 중에 문의사항이 있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떄 있다면 고객센터 이용을 하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당
라이나생명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운영시간, 주요 서비스 및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도움을 받으세요.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이용안내
라이나생명 고객센터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보험 관련 문의와 서비스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아래는 고객센터의 운영시간, 전화번호, 위치, 그리고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 안내입니다.
고객서비스 센터 이용전화번호
📞 국내 전화번호
- 유료: 1588-0058
- 무료: 080-377-1111
📞 해외 전화번호
- 82-2-6441-7700
📞 보험료 납부 전용 전화번호
- 1566-0021
라이나생명 고객서비스센터에서는 보험 관련 상담, 해지, 대출, 축하금 관련 안내 및 접수, 주소변경, 이체계좌변경, 부활, 증권 재발행, 입금내역 조회, 보험금 지급 건 접수 등 다양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대기를 기다리기 힘드시다면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 자주하는 질문 링크를 통해 궁금하신 점을 미리 찾아보시고 빠르게 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객서비스 센터 이용시간
⏰ 상담원 서비스 시간
-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ARS 셀프 서비스 시간
- 평일/주말/공휴일: 09:00 ~ 21:00
요즘은 개인정보 보호가 중요하기 떄문에 정보 보호를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전화를 해야 ARS 셀프 보험료 납입이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이외 고객상담 접수를 하시면 통화 대기를 기다라지 않고 다른 업무를 처리하다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니
바로 인터넷을 통해 상담 접수를 하시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고객서비스센터 이용방법
- 고객센터 계약자의 주민등록번호와 별표(*) 또는 우물정자(#)를 입력합니다.
-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참고: 계약자 본인이 아닌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 안내
📱 챗봇 상담
- 365일 24시간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라이나생명" 검색 후 이용 가능
💻 홈페이지 게시판 상담
- 평일: 09:00 ~ 18:00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내 답변)
📠 Fax 상담
- 평일: 09:00 ~ 18:00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내 답변)
📞 장애인 전용 전화상담
- 전화번호: 02-6441-7720
-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고객서비스센터(고객라운지) 주소 및 위치
직접 고객서비스센터 라운지를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 주소지로 찾아가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방문전에 미리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셔서 확인을 하시면 더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48, 라이나타워 2층 (청진동 188), 라이나생명보험주식회사 (우03156)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6: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대표번호
- 1588-0058
찾아오는 방법
5호선 광화문역에서 찾아오는 방법
- 2번 출구로 나와 종각역 방향으로 직진, 교보생명 빌딩 앞 모퉁이를 왼쪽으로 돌아 한 블록 직진 후 왼쪽으로 돌아 직진하면 오른편에 라이나생명 시그나타워 위치.
1호선 종각역에서 찾아오는 방법
- 1번 출구로 나와 종로구청 사거리 방향으로 직진, 첫 번째 모퉁이에서 오른쪽으로 돌아 직진하면 SC제일은행 본점을 지나 건너편 블록 끝에 라이나생명 시그나타워 위치.
3호선 안국역에서 찾아오는 방법
- 6번 출구로 나와 직진, 종로구청 사거리에서 왼쪽으로 돌아 직진 후 SC제일은행 본점 맞은편에 라이나생명 시그나타워 위치.
FAQ
Q1: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상담원 서비스는 평일 09:00 ~ 18:00까지 운영되며, ARS 셀프 서비스는 평일/주말/공휴일 09:00 ~ 21:00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Q2: 보험료 납부 전용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보험료 납부 전용 전화번호는 1566-0021입니다.
Q3: 해외에서 라이나생명 고객센터에 연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외에서는 +82-2-6441-7700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Q4: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로는 챗봇 상담, 홈페이지 게시판 상담, Fax 상담, 그리고 장애인 전용 전화상담이 제공됩니다.
Q5: 고객서비스센터 위치는 어디에 있나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48, 라이나타워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6:30입니다.
'생활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전자 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 안내 (0) | 2024.06.19 |
---|---|
우체국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 운영 시간 | 상담원연결 | 보험ARS (0) | 2024.06.17 |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방법, 더 많이 받고 싶다면 지금 확인하세요! (0) | 2024.06.17 |
LG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영업시간 | 지점위치 | 예약방법 | 출장비용 (0) | 2024.06.17 |
서울시 한의약 난임치료 지원사업 신청 방법, 조건, 지원 내용, 혜택 총정리 (1) | 2024.06.13 |
댓글